본문 바로가기

[캐릭터]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 자동차 본문

Vehicle - 차량

[캐릭터]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 자동차

[캐릭터]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 - 자동차
Professor Layton and the Curious Village
レイトン教授と不思議な町



레이튼 교수 시리즈(일본어: レイトン教授シリーズ / Professor Layton)는 레벨 5에서 발매한 NDS용 어드벤처 게임이다. 현재까지 4편의 어드벤처 게임이 닌텐도 DS 용으로 제작되고 1편이 닌텐도 3DS 용으로 제작되었다. 일본에서는 5편의 어드벤처 게임과 게임을 원작으로 한 1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개봉되었다.
미국과 유럽에는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과 레이튼 교수와 악마의 상자가 발매되었으며, 레이튼 교수와 최후의 시간여행은 북미 지역에선 2010년 9월 12일, 유럽에서는 2010년 10월 22일에 공식으로 발매되었다. 그리고 북미 지역에서 레이튼 교수와 마신의 피리가 2011년 10월 17일에 발매되었다. 대한민국에서는 레이튼 교수와 이상한 마을이 2008년 9월 11일에 발매되었다. 이후 레이튼 교수와 악마의 상자의 한글판이 2011년 9월 8일에 정식 발매되었다.

-출처 : 위키피디아


출처
도면 : tamasoft.co.jp / Acky.Otk
사진 : tamasoft.co.jp / Acky.Otk


도면 (PDO 형식)
PDO 문서는 Pepakura Viewer로 열립니다.

P512.pdo



Comments